티스토리 뷰

일상 다반사

시크릿

FreeOver™ 2011. 1. 26. 15:55
시크릿 (양장)
국내도서>자기계발
저자 : 론다 번(Rhonda Byrne) / 김우열역
출판 : 살림biz 2007.06.22
상세보기

 



이 책은 ‘진리는 단순하다’란 의미를 다시 한번 깨닫게 해줍니다.
책의 중요 내용은 단 한 줄로 요약이 가능해요

'비밀'이란 바로 '끌어당김의 법칙'을 말한다. (유인력)
즉, 현재 내 삶에서 일어나는 있는 모든 작고 큰 일들은 내 자신이 끌어들인 거라는 거지요~


보통 이 부분에서 사람들의 반응이 갈라지기 시작해요~ 특히 부정적인 시각이 가득 차 있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을 하죠

"난 지금의 이런 쓰레기 같은 삶을 원하지 않았다고~!”

하지만 책을 읽어 보면 왜 자신이 그토록 원하지 않았던 삶이 늘 자신의 주변에서 맴돌고 있는지 알 수 있게 됩니다.

우주는 부정형의 신호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'~하고 싶지 않아'라고 말한다면 '~하고 싶다'로 받아들이는 거지요~

예를 들어 ”아프고 싶지 않아”라고 원한다면 우주에선 그걸 “아프길 원해”라고 받아 들이고 고통을 선물로 준다는 겁니다~ -_-;;;

따라서 자신이 뭔가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걸 이루었을 때의 자신의 모습을 시각화 시키고 늘 맘에 담아 두는 것이 중요 합니다.

제가 이 책을 건강 관련 책으로 리뷰를 하는 이유도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이나 건강을 잃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옆에서 보면 ‘살찌고 싶지 않아~!’, ‘빨리 이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어~’와 같은 부정적인 이미지를 늘 생각 하고 있더라고요
하지만 그럴수록 유인력의 법칙에 따라 더욱더 내 몸은 살쪄가고 병은 깊어만 갑니다~

주변에서 이 책을 보고 이런 말을 했던 사람이 기억나네요~
"상상만 하면 모든 게 이루어 진다 이거지? 그럼 난 그럼 오늘부터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누워서 내가 성공한 모습만 상상만 할 거야~!"

그럼 무조건 간절히 바라기만 하면 될까요? 아닙니다. '비밀'을 활용하는 데에는 3가지 단계가 있어요~^_^*

 

①'구하라’ - 내가 원하는 것을 간절히 원하고 구체적이고 밝히고, 그리고 '믿어라' - 내 소원이 '이미 이뤄졌다'고 믿습니다. 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것을 '이미 받았다'고 믿는 거지요. 이미 받은 것처럼 말하고 행동하고 생각하는 겁니다~ 구하고 믿었다면 마지막으로 ③'받아라' - 소원이 이루어졌을 때의 좋은 기분을 그대로 느끼기만 하면 됩니다.


전 10년 전부터 언젠간 내 뜻을 함께할 사람과 만나 건강과 관련된 일들을 하면서 살아갈 나의 미래를 하루도 빠짐없이 늘 시각화 하고 간절하게 원했어요

그러던 중 작년에 프리아를 만나 미래를 약속하고 올해는 결혼과 함께 건강관련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자 이렇게 건강 관련 블로그를 열게 되었고요~^_^*

뇌는 진실되게 원하고 시각화 하면 실제 현실과 구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.
책의 내용이 진실인지 허황된 이야기인지는 상관없어요~
전 지난 10년 동안 상상하고 바랬던 모든 시간들이 늘 행복했으니깐요 ^_^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