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병각 작가는

다양한 광고 작업을 비롯해 앨범과 단행본,

기업 콜라보레이션 작업 등에

개성 강하고 감성 어린 손글씨를 선보이며

 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캘리그라퍼이자 아티스트예요!

 

 

 '공병각 폰트'는

공병각 작가님(www.cyworld.com/NEMAM22DA)의

손글씨를 디지털 폰트로 제작한 손멋글꼴!

 

석금호펜, 석금호필, 백종열펜, 백종열필, 박효진, 쌈지농부이진경 등의

손멋글꼴이 포함되어 있는

 

첫 번째 산돌아티스트컬렉션에 이어

두 번째로 출시되는 패키지 제품!!

 

정식 명칭은 '산돌아티스트컬렉션 NO.02 공병각'

공병각매직(Medium, Bold), 공병각타블렛(Light, Medium),

공병각펜(Light, Medium), 공병각필(Medium, Bold) 등 4서체 8종으로 제작되었네요!!

 

 

 

그럼 공병각 작가의 손글씨 한번 봐볼까요?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와 같은 공병각 손글씨의 감성을 담아

폰트로 제작되었어요!!

아래아래↓

 

 

 

폰트패키지 사진!! 갖구싶다!!

 

 

 

공병각 폰트의 가장 큰 특징!

 

공병각 폰트는 개성 강한 필체로

그 동안 다양한 캘리그라피 작업을 해온

공병각 작가 손글씨의 아날로그 감수성을 디지털화한 것!

 

공병각 폰트를 이용해 어렵지 않게

사용자들의 감성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했어요!

 

공병각 폰트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,

기존 산돌아트스트 컬렉션 폰트와는 다르게

사인펜, 색연필, 타블렛, 매직 등 풍부한 필기감과 다양한 종수를 제공한다는 점!

 

또한 모음 'ㅏ', 'ㅑ', 'ㅘ' 계열에 임의합자(ligature) 기능(멀티글립 기능)을 제공해

공병각 작가만의 개성 있는 손글씨를 보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어요!!

 

아~~ 말이 어렵다~~ 다 떠나서 아래 이미지로 보시면 될듯

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이 멀티글립 기능이 넘좋아요!! 왠지 감성적인 느낌이 팍팍들어요!!

^-----------^/

 

 

공병각폰트 구매하기

 

 

공병각체로

산돌파트너 포스터 만들어보았어요!

 

제가 이번에 6월로 활동을 마치는데

다른분들도 함 참여하시길 바래요!!

 

참 좋은 경험을 많이 쌓을수 있어서

너무너무 좋아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