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제 작은 소원 중에 하나는 냉장고 없이 살아 보는 것 이었습니다. 어쩔 수 없이 주변에 곱지 못한 시선으로 인하여 한발 물러서긴 했지만 언젠간 반드시 꼭 냉장고 없이 살아 볼 예정입니다.

제가 냉장고 없이 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 건 윤호섭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명예교수가 나오는 한 프로그램을 본 후 부 터 랍니다.

윤교수는 냉장고 없이 살아가는 본인을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주변의 사람들에게 이런 말을 합니다.

"지금 이게 거꾸로 된 거에요. 내가 '왜 그렇게 큰 냉장고를 비싸게 사고 그 안에 음식을 넣어놓고 썩혀?'라고 이상하게 그 사람들을 바라봐야 하는 건데……"

모든 만병의 근원은 저 체온이며 전 이 저 체온을 만드는 주된 요인 중에 하나가 냉장고라고 생각합니다. 냉장고는 우리들에게 찬 음식을 제공하고 불필요한 음식 섭취를 하게 만들죠~

냉장보관이 가능해지면서 음식물을 산더미처럼 쌓아 놓고 먹게 되었고 미쳐 먹지 못하는 건 고스란히 버리는 몸도 버리고 자연도 버리는 어리석은 짓을 매일 저지르고 있으니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.

건조한 음식은 냉장 보관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. 다시 말하면 냉장보관이 필요한 모든 음식은 수분이 많다는 것이죠~

앞으로 공개할 다이어트 비법에서도 말하겠지만 수분이 많은 음식이 바로 나쁜 음식이랍니다.

건강하게 살고 싶다면 가급적 냉장고를 멀리해야 함을 명심해야 해요~^_^





댓글
  • 프로필사진 gg 글 정독중 *.* 님짱인듯
    근데 그럼 ..ㅠ.ㅠ 과일도 수분많으니까 안좋은거에요 ???
    뭘먹어야하죳 ㅠ.ㅠ 흑흐
    전 뭐 무말랭이나 깻잎무침같은것도 다 냉장보관인뎅
    그리고 고기도 다 냉동보관 ㅠ.ㅠ
    먹을게 없을것같은뎅.... 흑흑
    추천좀해주세요 ♥
    2011.07.19 10:24
댓글쓰기 폼